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복귀 유저 둘 중에 뭐 본캐 할까(상황? 다 썼어)

호영브금롤백
조회: 105
2026-06-23 20:06:05
* 패스 정도만 사는 소과금 유저임
* 드메랑 쿨뚝 정도는 각 잡고 현질해서 맞추고 할 의향 있음


1. 아란(리슝좍 시절 본캐)
- 현재 챌섭에서 하고 있음
- 폴암이라던가 백호 주작 정도는 맘에 들고 푸른 색감이 더 좋음
- 근데 현무 ㅆ1발 좋같음 갰바 그냥 아..
- 타격감도 리마 전 유저부터한 그런가 지금거 비욘더 말고 맘에 안듦
사신수랑 타격감 얘기 시작하면 욕 끝도 없을거 같아서 넘어감
- 플레이 체감은 음..챌섭 한 주 돌려보니 애초에 딸깍캐릭에 익스우까지 최소컷 해본 경험이 있어서 그런가 손에 잘 맞는데 그만큼 또 물리는 느낌


2. 카이저(본섭에 있던거)
- 야누스 30, 보조 5줄, 제네 4줄 상태
- 얘는 전반적인 컨셉이 다 맘에 드는데 고점은 아란이 더 좋음
- 그니까 아란이 개좋아와 좋같음이 공존한다면 얜 전반적으로 그냥 좋음이 주를 이루는 느낌
- 플레이 체감은 음.. 아란에 비해 쓸 것도 많고 해서 손에 착착 감기진 않는데 아란에 비해 아주 살짝 더 재밌긴 함.
- 근데 얜 이적자까지밖에 안해봐서 이게 올라갈수록 더 재밌을지 좋같아질지 감이 안 옴.. 체급이 아니라 그냥 플레이 체감이
- 타격감은 확실히 얘가 나음 아란 좋같아진거랑 별개로 메이플식 개뭉게는 쾅쾅 소리가 오히려 용가리인 얘한텐 어울려서


결론
- 컨셉(이펙트): 고점 아란 / 무난 카이저 / 좋같읕 아란
- 템: 카이저 승
- 플레이 체감: 지금은 아란 승


뭐가 됐든 진 놈도 애정부캐될 예정임

Lv37 호영브금롤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