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배메 첫 챌린저+ 듀블 첫 챌린저 후기

재미를찾아서
조회: 213
추천: 1
2026-06-23 20:18:46
다들 챌섭 고생많으십니다.
귀엽게 사진찍어 전 시즌 / 이번 시즌 기념해봅니다.


시즌 3에서 배메 골라서 체급때문에 고생많이했는데, 
이번 시즌은 평소에 계속 해보고 싶었던 듀블을 골랐습니다.

제대로 키우는 첫 도적캐라서 레투다 2단계도 그렇고 모르는 부분이 많았고
스킬설명도 제대로 안 읽어보고 처음에는 장인분들이 올려준 시퀀스만 따라하다가 딜이 계속 오락가락해서보니
파컷을 무적기로만 활용하기도해서 최종뎀빼고 치고있고 그렇더라구요..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타격감도 좋고 재밌는 듀블해서 후회없이 마무리 했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