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섭 300억 정도 있는데 고민이에요

제주스파클
댓글: 6 개
조회: 190
추천: 2
2026-06-23 20:38:26


레테 키우고 276에 하윌 카더까지 깨서 에메랄드예요.

300억이 있는데 템을 맞춰서 검밑까진 해보고 싶긴 한데

지금 템이 좀 많이 비싸기도 하고

막상 사도 뭘 사야 할지 고민입니다.

또는 유니크 잠재만 달린 걸 사서 샤타포스 때 18성 달고

잠재, 추옵을 챌섭 코인샵 등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어요.

솔직히 18 유닠 칠흑 하고 싶은데 지금 너무 비싸서..

아니면 지금 드메템을 사서 사냥 열심히 하는 방법도 있어요!

데브나 가엔, 트왈마 드메가 가격이 조금 괜찮더라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선생님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Lv33 제주스파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