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벤트] 제발 스팩터 할거면 공략 좀 보고 와라 제발

조기마감
조회: 137
2026-06-23 22:20:47
겜 시작할때 공략 틀어놓고 하라고 말도 하는데 이 악물고 공략 안봐서 마지막 못 죽이고 4번 리트나는게 ㅅㅂ 말이 되는거냐?

개 ㅈ같게 시작부터 막보 들어가기 전에도 공략 보라고 말해줬고 공략 안 보길래 패턴 대충 알려주고 스킬도 알려줬는데 타이밍 1도 못잡아서 뒤지고 리트나고 그렇다고 포기하기에는 경험치 넘사라 포기도 못하고 

제발 창섭형님 다음에는 혼자 하는걸로 내줘요 제발.... 메이플 솔플겜이라 rpg 중에 유일하게 하는건데 왜 같이하는걸 만든거야

Lv14 조기마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