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n년전에 길드 단톡방 들어간적이 있는데 ㄹㅇ 얼굴보고 토할뻔했음,,

Rinao
댓글: 16 개
조회: 1210
추천: 4
비공감: 2
2026-06-23 23:27:28
옾챗 프로필이 아니라 실제 지 카톡 프로필로 들어오는 사람들 좀 많았는데
프로필 프사가 자기 얼굴인 사람들도 좀 많았음(정모를 자주했던듯) 그중 진짜 ㄱㅊ은 사람은 3명 될까말까고 나머지는 걍 사진 내리는게 나을정도
얼굴프사중에서 못생긴 사람들이 절반은 됐는데 그중에서 진짜 못생긴사람은 ㄹㅇ 얼굴 보고 토할뻔했워.... 그정도로 못생김 아직도 그 인중 수염자국이 생생하게 떠오름 평생 잊지못할듯..

무튼 그래서 같은길드 언니한테 ㅇㅇ님 사진보고 속이 너무 안좋았다 단톡방에 같이 있기도 싫다 하니까, rpg겜이 원래 그렇다 남자 얼굴 기대하면 안된다? 뭐 하튼 그러면서 씁쓸하게 말하던거 생각남
왜 이런글을 쓰냐면.. 챌섭하는데 길드에서 성인남자가 뉴비라고 귀척하는거 보고 빡쳐서 씀ㅋㅋㅋ주제파악좀 쳐 하라고.

Lv6 Rina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