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스펙터 3맵, 4맵 보스가 어려워

아이콘 텀이랑
댓글: 2 개
조회: 118
2026-06-23 23:31:41

3맵 보스 

포효 -> 무적기 -> ( 버프 -> 만조 -> 창 던지기 )


서버렉 때문에 괄호가 1초 안에 순서대로 나와야 함 

가온 : 포효 -> 그로기 -> (0.5초 쉬고) -> 만조 -> 창 던지기 
케이라 : 포효 -> 무적기 -> 뎀증 




4맵 최종 보스 

보호막, 디버프, 밀치기 중 1개 사용하는데 
보호막, 밀치기는 준비 동작이 짧고 
효과음이 비슷해서 구분이 힘듬


밀치기 -> 디버프 -> 밀치기도 이렇게도 사용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