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하드대적자 1페 3극은 됐는데 11.5극이 안돼요 ㅠ

썬더러러러
댓글: 1 개
조회: 157
2026-06-23 23:41:47




1페 패링 후 준극 시작
어센트 3, 극딜 3

2페 게이지 모아서 극딜

3페 들어가자마자 바로 극딜


원래도 11.5극에서 0.5극 시간이 안나왔는데
이젠 0.5를 밖에서 뺐더니 극딜 시간이 안나오네요...ㅏ...

딜로스는 3페 때 당황해서 게이지 좀 망해서 그건 문제가 아닌데


이대로 빌드로 연습하는게 맞을지

원래 3초는 빡빡한가요?
첫 패링도 스킵하고 바로 준극부터 가야하나
그냥 들어가자마자 준극 키고 해방무적으로 게이지 쌓는 식으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