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섭 보마 하드윌 배율170퍼인데 시간이 부족함.. 이유가 뭘까?

미역국
댓글: 61 개
조회: 1264
2026-06-23 23:51:50
1. 투력2400만, 포뻥받는중, 레벨 도원경
2. 리4컨3, 플래터-시퀀스-오리진-폭시꾹-바인드연계-폭시꾹 하는 중, 극딜 안 밀림
3. 헤카테, 온오프3개 on, 엑퀴카 오토모드
4. 헥1떡작, 우측상단 5렙까지 찍음, 실루엣미라주 열어놓음
5. 환산처럼 연모 풀도핑으로 친거임


일단 3페 거미줄은 안 차고, 데카도 여유있음
근데 자꾸 타임아웃을 함.. 애초에 타임아웃할 배율이 아닌데..
해방 3캐릭째라 아예 뉴비컨은 아니고 숙련도 적당히 있는 편

사실 윌 뿐만 아니라 다른 보스들도 지금 널널배율인데도 시간이 부족해서 타임아웃을 함..
이럴 수가 있나?
살면서 데카아웃은 해봤어도 널널배율에 타임아웃은 처음이라서 어디서부터 손봐야할지 모르겠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