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드디어 데스티니 1차 해방

소망의별빛
댓글: 1 개
조회: 112
추천: 1
2026-06-24 01:00:39
최고점 1.7%

도터빌로 해야하는데 2페에서 혼돈이 터져서 혼터빌로 선회했는데 동선이 길어지다보니 못깼던 판






그리고 대망의 다음판 드디어 클리어 성공 했습니다.




칼로스 해방퀘 108% 배율로 깨고 급하게 스펙업 하느라 당장 해방은 못하지만 2주만 기다리면 저도 드디어 데스티니 해방 1차 하네요.



6월 19일부터 각 보고 조금씩 도전해보다가 본격적으로 토일월화 불태웠는데 하면서 얼마나 카링을 딜찍으로 잡고 있었는지 많이 깨닫게 된 보스였습니다.

비숍 딜 사이클도 많이 고민하게 되었구요.

딜 사이클 공유해주신 아래 유튜브 많이 참고 해서 드디어 깼습니다.

응원해주신 지인 분들도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o5n69Q-Ppc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