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환산 6~7만 노릴건데 17칠흑 21%로 가도되나요?

달랄
댓글: 6 개
조회: 179
2026-06-24 01:08:34
견장땜에 4 마이셋(22성)은 갈거같습니다.
지금 칠흑 구매하려하는데 약간 가격대가 고민이 들어서 여쭈어봅니다 아이템메이커로 해봐도 지금 깡통이 좀 약해서 그런지 환산 계산을 잘 못하겠어서요..
칠흑 부위 전체적으로 윗잠 21~24% 에디에픽2줄 17~18성으로만 가줘도 충분히 6-7만대 환산 볼 수 있을까요?
익스우 2인격 보고있습니다. 답변과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v50 달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