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4월에 복귀한 뉴비가 챌섭 해보니까 메이플을 안쉬게 되네

L0ve4ever
댓글: 1 개
조회: 141
2026-06-24 01:26:33
이번 챌섭 챌린저 보상이 역대급인거 보고
본섬에서 열심히 키우던 본캐 일퀘랑 지원 물품만 해주고
챌섭에서 키우는 캐릭한테 진투복이랑 엠빞 패스 다 몰아주게 됨 ㅋㅋ

그리고 기존에 재획은 야누스 10랩 넘은뒤로
장시간 하는게 피로도가 적어졌었는데
챌섭에서 30렙 주니까 평일인데 메제 풀로 채우면서 하고있음
야누스 30도 좋은데 챌린저 목표로 열심히 해보려고 하니꺼
동기부여 ㅈㄴ잘되서 재획 몇시간 하는게 별거 아닌듯 ㅋㅋㅋ

RPG에서 중요한 요소중 하나가 동기부여 및 목표라고 생각하는데
챌섭은 동기부여랑 목표도 좋은데 보상까지 잘 주니까
너무 좋은 이벤트같음 예전에 버닝월드 이딴거 나올때는
이벤트 서버 거들떠도 안봤던거 같은데 챌섭 너무 재밌음

창섭이 형이 늘 하는말이 "메이플 스토리는 오래 서비스하려고 한다"
이 철학이 좀 보이는거 같음 요즘 메이플 너무 재밌는듯

Lv72 L0ve4eve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