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스펙터 블래스트 쌩뉴비랑 갔을 때 팁

아이콘 읾금
조회: 170
2026-06-24 01:50:38
일단 내가 가온을 하는 게 맘 편함

맵 이동&보스 타이밍에 'ㅇㅇㄱㄱ' 채팅으로 데리고 가야함


뉴비가 케이라면
'여기서 이쪽으로 몹 몰아주세요~'하고 세워놓기
3번째 보스 잡을 때 '얘 공격할 때 무적으로 막고, 그로기 걸리면 공버프 주세요' 하기
막보 잡을 때, 공격이랑 바인드 못막아도 괜찮으니까 '머리 위에 뭐 뜨면 디스펠 써주고 공버프만 계속 주세요' 하기

뉴비가 가온이면
정확히 7렙부터
'위치 바뀌는 스킬 3개 쓰면 게이지 잘 찬다
게이지 다 채우고 백스텝-창던지기가 제일 쌤
얘 딜 90%가 강화창임' <-- 강조하기
3번째 보스 잡을 때 '얘 그로기 걸리면 강화창 던지세요'하고 그로기 시작되는 타이밍에 버프주기
그래도 답답하면 그냥 님이 가온을 해야됨
케이라 하면 답답해 뒤질 확률 높음
그냥 가온을 해
제발

케이라 하지마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