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똥블렘과 미트라 이렇게 정리해볼 수 있을거 같은데

벤접
댓글: 9 개
조회: 236
2026-06-24 01:53:26
유에~레에 정도 (레전두줄) 쓸 생각이면 똥블렘써도 무방하고

레전 세줄을 노리거나, 에디도 더 올리고싶거나 하면
미트라에 하는게 낫고

공짜큐브 엠블에 쓰다가 혹여나 개뽀록터질 수도 있지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 사람은 미트라에다가 하고

무조건 미트라 사서 해야한다는건 동의하지 않는게
나중가면 레에 미트라 이딴건 지금노작가격보다도 못받을게 뻔해서
엠블에 얼마나 힘을 줄것인지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함

Lv70 벤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