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ㅋㅋ 자꾸 똥블에 레잠쓰라 했다고 여론 몰아가는게 ㅈ같네

Zi존멀록
댓글: 19 개
조회: 779
2026-06-24 01:58:51


유니크 똥블 15 쓰다가 가격 내려오면 템 사라고 쓴 글을 무슨 똥블에 재화 다 처박고 매몰당하라고 쓴것마냥 몰아가는게 참 짜증나네 미트라 신봉자들아 뭔 지금 사서 레잠 바르고 애완 미트라 키우는게 무조건 이득이야 설거지 될수도 이득일수도 있는거지 미트라 고민하는 뉴비들한테 안사면 개호구인것마냥 말하는게 어이가 없어서 쓴건데 그게 그렇게 화났냐? ㅋㅋ 뉴비한테 노작 미트라 40억에 사라고 추천하는건 그만큼 신중해야된다는건데 뭔 똥블 신봉자 마냥 만들어놨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