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어제의 카페 근무후기 ㅋㅋㅋ

화에큐
조회: 132
2026-06-24 02:11:11
스무디 음료 제조를 하게 되었음

교육 담당자가 만들어보래서 레시피 보고 만들어서 가져감

매니저가 보더니.. "이거 스무디가 아니라 그냥 우유 아니에여?"

".... 죄송합니다 레시피 참고해서 만들어 왔습니다"

(뭐지? 담당자가 옆에서 만드는 거 봐줬는데...?)

16온즈 컵에 얼음을 가득 넣으며 말하는 매니저.

"이 정돈 넣어줘야 스무디 질감이 나와요."

결론: 레시피에 얼음 양 기입이 잘못되어 있음;
        얼음 220g인데 150g 적혀있어서 150g 만들어서 만듦

Lv13 화에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