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 1200만 레테로 카이잡음.
중간에 0.7% 데카아웃 했을때 던질까 고민함
시간 박아도 답이 안 보이는 나같은 유저를 위한 몇 가지 팁
1. 연모로 할 것
2. 진힐라처럼 맵 기믹없으니까 나 처럼 시야 좁으면 걍 보스만 보셈
3. 거리주면 추격하니까 패턴끝나면 다시 카이 몸뚱이로 붙기.
4. 시간왜곡 전에 굳이 패링으로 패턴 피한다고 생각하지 마셈. 걍 내 기준 레테니까 단순 타격이나 밀격은 텔포로 피함. 패링은 대사뜨면서 강력한공격쓸때 1타는 거리로 피하고 2타때 진입 패링 썼고, 검기날리는거 제자리 패링 씀.
시간 박으면서 익힌 거
1페기준ㅡ 검기 날리는 거 땜에 데카 많이 깎임. 이거 패링판정 ㅈㄴ널널해서 검기가 내 캐릭터에 닿을때 패링하지말고 걍 날릴때 패링해도 패링 성공함
아래키 + 패링하면 제자리 패링 가능
시간왜곡 상태
패턴 3개있는데
카이가 위로떠서 쏘는게 젤 ㅈ같았음. 이건 걍 적응해야함 한가지 그나마 다행인건 랜덤인줄 알았는데
4타 쉬고 4타 쉬고 임
그 다음 어려운게 양옆에서 반원 레이저 중앙에서 제자리 패링때리면 됨. 이것도 내 캐릭터랑 닿을때 패링하지말고 걍 레이저 움직이기 시작하면 패링하셈 그러면 피해짐
마지막 가장 꿀이 레이저 패턴 이거 생각을 위에서 레이저 쏘면 튕겨낸다고 생각하지말고 레이저 줄기 완성되면 거기서 스페이스바 누른다고 생각하셈 뚜벅뚜벅 걸어가서 스페이스바 걸어가서 스페이스바 이러면 패링판정됨. 발상만 바꿔도 성공률 높아짐
초반에 겨우 30퍼깎고 데카아웃만 주구장창 반복하다가 이거 위에거 파악하고 나서부터는 1페 데카 10유지하거나 깎여도 9짜리로 진입함
2페
진짜 시발임 몇 번이나 데카 10개 들고갔는데 다 뒤질줄은 몰랐다.
일단 밀격이 진화함. 원래는 밀격하고 앞이든 뒤든 한쪽방향만 보고 공격해서 내 방향 아니면 신경 안썼는데
2페때부터는 양방향 공격함.
거리보고 유효사정거리면 카이쪽으로 패링하면 됨.
대사뜨는 2타강공. 이건 2페이즈는 1페이즈와 달리 검기를 날림. 근데 1페때도 2차강공 날릴때 에너지 수급하려 카이쪽에 붙으면서 패링했기 때문에 걍 똑같이하면 됨. 별 차이 없었음
3연타 검기. 이게 ㅅㅂ 젤 ㅈ같았음. 별 지랄다하다가 카이 몸쪽에 붙으면 1타빼고는 데미지 안입는걸 깨달음
검기모션취하면 카이한테 붙어서 패링한번쓰고 걍 2번째 3번째 검기 지켜보면 됨
거리 멀어지면 추적패턴 날아오니까 카이가 패턴날릴때는 피하려고 거리뒀어도 계속 끝나자마자 붙어줘야 함
2페 시간왜곡
가짜 레이저 4연타 + 파란색 레이저 .. 이거가 젤 힘들었음. 걍 저것만 안나오길 기도함. 확실하진 않은데 파란색 안에서 패링 아니면 피까이는거 같음. 패링 안하면 걍 죽고
양쪽에서 1페보다 간격좁게 곤돌라식 레이저 패턴
이거 걍 내려가는건 정박자로 탁 탁 눌러주고 반대로 올라가면서 빨라질땐 탁탁탁탁 이런식으로 약 2배? 빠르게 누르면 됨. 패링 성공신경쓰지말고 누르면 패링 성공함. 이게 젤 편해서 이거 뜨면 감사합니다였음
마구잡이로 선 날라오는 거 이건 걍 제자리에서 맞을때만 패링했음. 이거 피다니까 걍 포션빨아서 버팀
데카 갈리는 포인트가
패링횟수 오링나고 죽은 상태에서 점수채우겠다고 살아나서 패링없이 패턴맞고 뒤지는 뇌절 상황인데 이것만 신경쓰면 눕클이든 뭐든 될듯
그리고 그 크로노브레이커인가 상태에서 때리면 점수오름. 이거 몰라서 초반엔 만점도 못채움. 걍 패턴끝나도 느린상태 풀지말고 때리면 됨
이렇게하면 카이 극복 가능함.
입장하자마자 버프올리고 바인드 박고 극딜하기나
공용 바인드 1렙이라 바인드도없이 극딜 쳐 갈기는 등. 굳이 카이 그로기 상태 아니어도 극딜 넣는거 추천함
익숙하면 무조건 만점 채우니까 상관없는데
그로기때 극딜넣어야지 > 패턴 중 사망 > 패링없이 뇌절 부활 > 데카 갈림. 으로 이어짐. 아니면 살아남아도 만점 못채워서 쿨감은 깎이지만 그로기 없어서 극딜 기회만 미뤄짐
난이도에 대해서 말이 있는 거 같은데
난 아직 노말 진힐라를 성공적으로 잡아본적이 없음.
렌 유입때 시간 박다가 딱 거기서 꺾였거든
그래서 노말 진힐라를 잡을 수 있는 사람은 다 카이를 잡을 수 있을거라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