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최소컷이란건 대체 어떻게 하는걸까

아이콘 신아영
댓글: 17 개
조회: 268
2026-06-24 03:44:44



시퀀스 다 정리되어있고, 빼먹은거 없고, 극딜도 맞게 쓰고, 준극딜도 착실히 하고, 평딜도 쉴틈없이 친다 생각하는데 본캐인 비숍도 배율이 135%는 나와야 29분 30초나 걸리고, 그 최소컷으로 치기 쉽다고 이번에 챌섭에서 시작한 렌으로도 2시간 트라이 하고도 클리어가 안되니까 이유를 도통 모르겠네..

문제가 있으면 고쳐보려고 노력이라도 하는데 뭐가 문제인지 티가 안나니까 힘들어 죽겠다 어쩌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