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쌤들 조각 어떻게 하시나요

이번만속는다
댓글: 4 개
조회: 244
2026-06-24 04:00:29




매일 피시방에서 3소재 정도 사냥하고 있습니다
(매일 2시간 접속 + 60시간 피시방 이벤트 무조선 가능)

조각 사용처가 많다고 해서 안팔고 냅두고 있는데, 피방 접속보상 조각 10개 x 25일 + 60시간 보상 400개(31일 하면 2회 참여라 800개 예상) 하면 한달 기준으로는 1000개가 교불 조각으로 들어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엠블렘 미트라를 끼고 있어서 당장 챌섭 내에서 목표는
4칠흑 미트라 + 루컨 + 마깃안 + 거공
3여명 가엔링 + 데브펜 + 에스텔라
3보장 실성배 + 피도미 + 분자벨
이렇게 보고 있습니다

조각 저 정도 들어오면 굳이 교가 조각 더 안갖고 팔아도 될까요?
지금 다 팔면 거의 10억 메소 나오긴 할겁니다

Lv3 이번만속는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