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스펙터 해본 후기

찹첩촙춥츠치
조회: 233
2026-06-24 04:35:40
뭐같은데 경치는 달달하다

본인이 케이라 하는게 속 편함

강화창 던져서 보스 잡는거 파트너가 모르면 걍 닥사....

이렇게 골치아프게 만들었으면 경치 주는거 최소 두 배는 줘야했다(개인적으로)

이왕한거 케이라로이드 먹고 나중에 메이린 로이드 나오면 케이라로이드 버려야지



그리고 노말 진힐라 13트만에 잡음... 151퍼인데... 31초 남기고 잡음...... 내가 이겼다 검마한테 성형받아 부작용 생긴애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