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조삼모사 메숭이들 진짜 어떡하지

기분진짜나쁨
댓글: 7 개
조회: 270
2026-06-24 06:24:07
얘들아 40억 하는 미트라 대충 쓰다 팔고 5줄 사는거나
똥블 엠블 레전 2줄만들어서 쓰다 그냥 미트라가는거나
가격 또이또이 하다니까 진짜 못알아먹네
그래서 니들이 챌섭에 칠흑 세트 효과 받을거아님 또이또이 하다고 제발 그냥 골라서 가 정답이 없어
얼마전에 4억 미트라 할때 공두줄 30 40억했다 여기까지만 말할게 그냥 똑같다
그리고 자신이 혹시나 운이좋아서 미트라3줄이 뜰거같다 이런사람들은 미트라 가는게 100번맞다

Lv3 기분진짜나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