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내가보기엔 미트라 노작이 40억이면

들어가장
댓글: 13 개
조회: 760
추천: 2
2026-06-24 06:38:07
똥블 유/에디에픽 2/1줄 40억내외로 뽑아서 쓰다가 나중에 몇백억모아서 제대로된거 사는게좋다봄

특히 뉴비일수록 더더욱이렇게해야함 40억매몰되는거 아깝다고 분수에안맞게 미트라에 백억이상 쓰고시작하면

곧 30일지나면 자석펫도 사야하고 성장도해야하고 드메도 100 70은 맞춰줘야하는데 오바하는거라 생각함 ㅇㅇ

똥블 유/에디에픽 2/1줄만으로도 검밑솔은 문제없음 해방만 안밀리면 어떻게든따라감

Lv55 들어가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