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미트라 의의는 당장쓰면서+큐브짬통의 의미도 크다고 보는데

낙뢰
조회: 186
2026-06-24 07:07:13
큐브 딴 짬통 있을만한거 충분히 있지만
근데 그걸 바로 쓰고 + 존나 중요한 부위이고 + 짬통의 일을 해준다고 생각하진않음

장신구 같은거 짬통 쓰다가 타스탯 옵션뜨면 팔고 지랄하는거 당연히 이득이긴한데
내 생각에는 진짜 존나 피곤함 개귀찮아..



각종 골드큐브였나 그 30일 거래제한 걸리는 큐브부터 시작
각종 이벤트 큐브랑 이거저거 충분히 가치있게 쓰일만한 곳이 미트라라고 생각함

아니 뭐 여명에다가 이벤트 큐브 다 꼴아박을거임? 솔직히 아까움 이런거땜에 그럼
참고로 나는 미트라 혐사친다거나 파는새끼 아니고 37억 주고 산 호구임
솔직히 개비싸지 맞아 그래도 난 이게 맞다고 생각하고 후회없음


뭐 본섭에다가 빼다 쓸꺼 알차게 다 빼다쓰고 그냥 진짜 다 아는 유저면 알아서 잘하고 미트라 안가는거 충분히 이해하고
이런의견도 다 맞는말이라고 생각하고 챌 보상 큐브같은거 본섭에빼다 맛있게 쓸 수 있으면 이쪽도 맞다고 생각함 존중함

근데 저런거 안되면 걍 돈 날린다고쳐도 미트라 하나 추천 이런 짬통쪽 일이 매우 크다고 생각하고 의미잇어

골클벨 여명 이딴거에 블큐 화에큐 박기 아깝지않음? 어우 애바야 개씹애바



차라리 블랙보조 이러면 이건 아스트라 보조무기땜에 씹인정하는데
거래가능한 부위 매몰시키는게 진짜 쉽지않은 선택임 진짜 존나 어려운거야 이거
하다가 수틀리면 아스트라까지 안가고 런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아니 그리고 또 사실 존버해서 해방무기에 해도 되는거긴함 팩트임
당장 스펙업이 급한데 해방까지 뭐든 결국 거품값 시세템 돈을 더 써야하고
해방무기까지 진짜 존버치는거 자체도 참을성 많이요구하며 어려운일이라고 생각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