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애초에 보조 엠블은 직작하는거 아님

들어가장
댓글: 65 개
조회: 1940
추천: 5
2026-06-24 07:12:58
특히 뉴비일수록 더더욱하면안되는거임

기반있는 고인물도 보조 미트라직작하다가 멘탈 나갈가능성 매우높은데

뉴비한테 노작 40억에 사와서 레잠박고 직작해서 써라? 그냥 쳐접으라는말과 비슷하다봄

뉴비면 똥블 유니크1.5~2줄 만들어서 쓰고 보조 레전/유니크 가성비잘나온거 사서쓰셈 그러다가 나중에 여유되면 수백억짜리 졸업급으로 업글하면댐 그게맞다봄

직작로또노리다가 챌섭케릭하나 키울돈 순식간에 작살남 ㅇㅇ 

Lv55 들어가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