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레전똥블렘 버리고 미트라 가도 되나요

홍갱이
댓글: 7 개
조회: 414
2026-06-24 07:32:34
레테입니다!
기존으로 주는 유니크엠블렘 15퍼쓰려고 돌리다가 레전가서 21퍼가 떴습니다. 아랫잠도 에픽6퍼쓰려고 돌리다가 운 좋게 유니크가서 유니크15퍼가 떴습니다.

이런 똥블렘도 버리고 미트라 갈만 한가요??(카레잠은 2장 남아있습니다)
++++ 이정도면 그냥 쓰라는 댓글이 많아 질문하나만 추가드립니다ㅠㅠ
그럼 블랙보조에 카레잠박고 쓰는 건 절대 아니죠..?

Lv12 홍갱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