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내가 미트라를 안가는 이유

아이콘 라면
댓글: 17 개
조회: 1986
추천: 7
비공감: 1
2026-06-24 07:52:38



  "금빛 풍수사"
> 존나 낭만있음. 당장이라도 정령들이 뛰쳐나와
나랑 놀아줄 것 같음. 이름만 봐도 이 직업의 정체성이 유추됨.

"미트라의 분노"
> 그냥 보기만해도 화가 남.

 똥블렘은 비유하자면
성능은 좀 떨어지지만 아름다움을 내포하고
그 직업의 존재이유를 명확히 알려주는
잘 꾸며진 명함같은거임.

난 9개캐릭 모두 직업엠블렘인데
볼때마다 내가 이 직업을 어떻게 생성하고
어떤 과정으로 키워왓는지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름.

똥블렘은 낭만이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