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본캐 헥환 7.9 고민..

조느자르
댓글: 2 개
조회: 227
2026-06-24 08:03:17
본캐 템환8.4/헥환7.9 임. 원래 10만까지 갔다가 파티하기 싫어서 이구간으로 스펙다운하고 부캐들 올려줬는데, 이쯤 되니까 흉성 솔플이 상당히 어렵고 노말카링은 숙련도 이슈때문에 못깨겠음.. 

헥환을 8.3정도까지 올리기엔 가는게 흉성만 더 갈 것 같고 카링은 여전히 이지로 가지 않을까 싶음

이런 상황이라면 본캐 헥사를 꾸준히 올려주는게 나을까 아니면 차라리 스펙을 더 낮춰서 익스우 딱컷/흉성2인으로 구성한 뒤 부캐들 6만 중반대 배럭 만드는게 나을까.. 챌섭에 7만따리 하나 만드는 중이고 헥환 7.2인 부캐 하나 있음. 추가로 부캐 스펙업 욕심은 레테가 너무 맘에 들어서 그런 것도 있는 것 같음

Lv24 조느자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