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솔직히 이가격에 미트라사는건 어지간하면 비추천임

아이콘 반찬이별로네
댓글: 10 개
조회: 842
2026-06-24 08:05:31
일단 당장써야하니까 40억 묶이지 40억 잘만사면 18성 악세 유닠 2줄 2부위값임
미트라는 여기에 큐브도 다박야해 뭐 박는다고 뜨냐?  뜨면 그나마 다행 안뜨면 걍 40억 묶이는거임 그럼 악세 2부위랑 거의 투력 300~400차이남

그렇다고 똥블에 레잠박는건 미친짓이고 실큡으로 15퍼띄우고 쓰는게 베스트같음 지금상황에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