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뉴비 방패 ㄴㄴ

Lateil
댓글: 6 개
조회: 203
2026-06-24 08:07:48
미트라 돈 아깝다 그돈이면 딴부위 산다 하는데
뉴비입장에서 돈 버리는것도 경험임 우리는 미트라 노작에 돈 바르는게 돈 버리는거다를 알고 있으니까 하지말라는건데 잠재도 직접 돌려봐야 사먹지 대뜸 그거 별로임 장신구 사셈 하면 참견이지
대부분의 뉴비는 손해봄 여명 에픽 22성 직작하는애들도 있고 가횟 드메템 설거지도 하고
그런거보다 차라리 미트라에 돈쓰면 그나마 쓴 금액대비 쓴 이벤트 재화 대비 리턴이 남아 있잖아
그래서 엠블렘에 투자하지말고 미트라를 가라는거야.
대신 미트라를 후순위로 사면 좋갰지만
뉴비템포에서 장신구 다 맞추고 미트라 살려면 8월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