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걍 미트라 5억 가도 노작은 살 이유가 없는데

루미엘발바닥
댓글: 26 개
조회: 3493
추천: 7
2026-06-24 09:00:31
미트라에 메소나 큐브 쓰는거 자체가 손해임
미트라 노작을 사서 큐브 짬통으로 써도 되는 경우는

1. 제네무기 윗잠 방무 없는 정옵 이상
2. 에디 21@ 이상
3. 주보돌이 많아서 매주 골큐가 쏟아짐

이거 전부 만족하면 사도 되는데 그러면 뉴비일리가 없으니 주보 수익 모아서 걍 완제 사면 됨

정보)
윗잠 방40공공 공공방 공공공 공12공12 기대값은 골큐669회 or 블큐436회 or 196억 2000만 메소
에디 공18%이상 기대값은 화에큐142회 or 124억9600만 메소이다
(등업 비용은 제외하고도)

나는 저 옵션 안 쓰고 레잠 써서 윗잠공21%정도만 쓸거다? 그럼 레잠 팔고 윗잠2줄 사먹으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