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유챔용인데 미트라 살 이유가 있나

Neoruin1
댓글: 4 개
조회: 312
2026-06-24 09:17:07
본캐 or 8만이상 부캐
그럼 그나마 이해라도 되는데 (근데 이것도 공짜큐브고 나발이고 에디21% 걍 사먹는게 무조건쌈)

챌섭 챌린저 + 유챔 하세~노칼

이거보는데 굳이 칠흑을 갈 이유도없고
노작이 10억선이면 몰라도 40억인데 
직작, 공짜큐브 후 팔았을때 회수가 얼마나 될까도 싶네


똥블렘에 레잠은 아까운데
차라리 레잠 20억에 팔고 미라클때 기대값 10억으로 레전달고 2줄, 에디에픽

이게 제일 현실적인거같은데
무슨 똥블렘에 공짜큐브,메소 조금이라도 들어가는게 죄악인거마냥 과장됐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