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나로는 구경하는데 뭔가뭔가네

아이콘 방황
댓글: 3 개
조회: 175
2026-06-24 10:48:23
쉬운거 같다가도 어려워보이고
좋아보이는거 같다가도 구려보이고

하루시 입장,3페 극딜 시원하게 박히는거보면 뽕맛 지리는거같은데
1페 쫄이 안잡혀서 강텔에 데카 갈리는거나, 나팔쓰고 가야하는데
쫄잡으니까, 다른쫄 나오고 그거 잡으니 또 루시드사이에 쫄나와서 극딜쿨 놀리는거보면 구린거같기도하고

하윌 1페에서 7~8분 걸리길래 이거 깰수 있는건가 싶은데, 막상 1페넘기고나면 2,3페 4~5분이면 밀어버리고

쉐도우 3종세트로 약간 스타일리쉬하고 재밌고 좋아보이는거 같기도하고
조금만 위치 어긋나도 딜 누수나는거 보면 그냥 구린 같기도하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