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무난하게 유챔에 주보로 쓰려면 똥블렘 상관없는데 근들갑 뭐지요

해피해피나루
댓글: 1 개
조회: 153
2026-06-24 10:51:37
일단 노작값이 개비싸고 적당히 세렌SS에
이카정도 주보 생각했을 때, 굳이 칠흑 맞출 필요도 없으니
세트효과는 필요없고, 되팔수 있다는게 장점이긴 한데
주보캐로 쓰려면 이것도 그닥 메리트는 없는거고, 가격
자체도 챌섭초라 아마 고점 부근이라 하락세만 남아서
유닠엠블 보상준거 대충 옵션 띄워서 쓰다가 미라클에
레전 올려서 2줄정도 써도 용도로는 차고 넘친다고 봄

물론 고점 보려면 중복투자고 귀속이니 진짜 쓸모
없는거 맞는데 챌섭캐 고점 투자하는 비율이 한 10%는 될까?
대부분이 적당한 부캐 양산이 목적일 듯
근데 미분 안쓰면 뭔 큰 일 날 것 같음 반응들이

Lv25 해피해피나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