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니네 지하 2층이 영어로 뭔지 아냐

Zz0409
댓글: 8 개
조회: 263
2026-06-24 11:01:09
외국인이 수영장 위치 물어봐서
지하 2층으로 내려가면 된다고 말해야했거든?
근데 와 지하2층을 뭐라해야할지 모르겠는거야ㅋㅋ
그래서 결국에
고 비투 유 캔 시 스위밍 풀 이렇게 대답함 ㅋㅋㅋㅋ
영어 말로 하는 건 진짜 다른 문제네 쉽지 않다
그래도 비투 비투 고 다운 하니까 대충 알아들은 것 같던데
너무 무서웠다 눈마주치더니 유캔스피크잉글리쉬? 하길래
릴스에서 본 것 처럼 어 리틀? ㅇㅈㄹ 함 ㅋㅋ
코리안 아예 못 하신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