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섭 애완미트라 개인적인 의견

아이콘 무자본닼나
댓글: 4 개
조회: 416
2026-06-24 11:07:14
미트라 노작을 사게 되면 이벤트 재화를 싹 다 미트라에 박게 될 텐데, 
(챌섭 코인샵 골큐 50개, 이벤트 블큐 100개 가량)
재화 받이가 있으면 좋은 건 사실이지만. 이걸로 윗잠 정옵을 띄우기엔 수량이 한참 부족합니다
겨울까지 모든 재화 다 박아도 공공방도 안 나올 수 있어요
또한 블큐같은 경우엔 리프해서 본섭으로 가져올 수도 있기에 굳이 블큐 소진할 곳을 찾을 필요가 없기도 해요
대다수의 유저가 본섭에도 블큐 쓸 곳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뉴비분들은 미트라에 재화를 다 소진하면 다른 부위에 쓸 재화가 없을 거예요

현재 미트라 관세포함 약 43억, 배 가를 때 플가 2억 생각하면 복권 긁는 비용이 45억인데, 
당장 묶이는 돈 43억만 생각해도 그 돈으로 할 수 있는 게 더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루트: 유니크엠블렘 윗잠 1줄 아랫잠 에픽1줄 쓰다가 미라클 때 윗잠 2줄 저격 + 뽀록레전 등업하면 공짜 큐브로 두 줄 노리기

미라클 기준 엠블 레전 등업 기댓값 11.5억
윗잠 레전까지 올린다고 해도 나머지 돈(31.5억) 으로는 조각 개당 580만 기준, 543개를 사올 수 있네요

노작 미트라 직작 vs 기본엠블렘 레전2줄 + 조각 540개어치 헥사강화 
후자를 놔두고 전자를 택하는 게 유챔급 부캐 육성에서 적절한 전략인지 저는 의문입니다
미트라 vs 똥블렘 저울질하다가 주객전도가 된 게 아닌가 싶어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