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2섭 영문도 모른채 길드 강퇴당함

아이콘 네코타츠나
댓글: 77 개
조회: 21117
추천: 64
2026-06-24 11:29:54








오늘 아침에 들어가보니깐 강퇴 당해있는 상태인데

사유도 안적혀있고 그냥 강퇴되었습니다 떠있길래 귓 보내봤음

그럼에도 대답을 안해서 메이플챗도 보내봤는데 들어오지도 않음

길드 내가 귓보낼때만해도 198명이였는데 199명임
부마 없어서 승인 길마만 가능함

뭐임 도대체 왜 킥 당한거임
수로 쳐달라 해서 수로 치고
1등 해야한다고 다같이 다시 치자해서 다시 치고

애초에 30시간 이상 접속안하면 킥이라고 했고 30시간은 개뿔 24시간도 안넘었었고

들어올때도 스펙컷 안잘랐었고 물어봤는데도 첫주차 없다 그랬고 수로컷도 없다고 했었음
다시 쳐달라고 해서 다시 치면서 풀도핑 하고 쳤었음
그래놓고 수요일킥은 뭐 어쩌자는거임

아직까지도 대답이 없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