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레테 극딜 딜사이클 질문하나

군치상
댓글: 2 개
조회: 138
2026-06-24 11:59:28
극딜버프 키고 20초짜리 2개 재사용터지는거까지 굴린다음에 60초 2개 120초 짜리 쓰면 20초 쿨초되잖아요

여기서 재사용 ㅈㄴ터져서 가끔 극딜버프는 돌았는데
20초짜리스킬 쿨 안돌아있는경우 어케 딜사이클 굴리는게 좋음??

2초뚝기준 20초짜리스킬 약 16초인데
극딜버프 남은시간 < 20초스킬 남은시간이면
20초짜리 스킬 안돌아도 극딜버프키고 60초 120초 굴린담에 스킬초기화 해버림?

아니면 극딜버프만 올리고 20초짜리 스킬 돌때까지 기다렸다가 쓰고 60초 120초써서 쿨초시킴?

스킬쿨 애매하게 남아서 기다리다가 계속 극딜밀리던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