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원기집권하기전 메이플 해봣으면 원기업적은 인정할수밖게없음

듀블17초
댓글: 5 개
조회: 292
2026-06-24 12:03:31
물론 그공을덮을만큼 조져서 많이화난건데

걍 원기집권전메이플은 카카오톡급이엿음 200까지3~4일이면찍는데 그후에 보스일주일에한번가면끝임

과금안하고 보스잡는법?없음 (다계정 장사제외)
유저들하는거 스틸당한다고하면도와주기 복수로스틸길드 스틸하기
초메로6명모아서 수다떨기 사냥터모여서 쩔받으면서 수다떨기

유저가 할꺼없어서 자랑용 의자가 존~~~~~~나비쌋음

호아아가 밸런스개판이라고? 그때는 dpm 400퍼500퍼는 기본이엿음 거기에타수로막아놔서

지금으로치면5000플마단제논같은 사기캐들이 잡는보스를 환산11만엔버도못잡음ㅋㅋㅋ

미트라?그때는 직업이 ㅂㅅ이면 100제엠블램도 못꼇음ㅋㅋ

걍게임아닌걸 게임만들어놓은 수준임

Lv65 듀블17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