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미트라에 레잠 바르라면서 똥블렘에 바르지 말라는건 이해안감

앙카맘
댓글: 22 개
조회: 798
추천: 1
비공감: 2
2026-06-24 12:16:21
비교대상이 미트라 레잠vs 유니크 쌀먹이면 모를까
미트라 레잠 vs 똥블 레잠을 비교한다했을때 둘은 칠흑을 쓰지않는 이상 완전히 성능적으로 동급임
그럼 나중에 팔수있으니 이득이다?
지금 40억주고 미트라 산거 거품꺼지면 운이좋아서 공방공,공공공 뽑은게 아니고서야 잡레전가격에 팔게되는데 이게 거품전에 40억정도였음 결국 40억써서 40억회수하게되는거고
똥블렘에다 바르면 0원써서 0원 회수하게되는거라 그냥 둘은 회수관점에서 동급임

결국 미트라의 장점은 혹시모를 3줄유효와 칠흑을 가게된다면 더 강해질수있다는거고 똥블은 돈 40억 안묶이고 다른데 투자할수있다는거라
본인이 똥블유니크 쌀먹을 할게 아니라면 미트라에 레잠을쓸지 똥블에 쓸지는 칠흑을 간다만다로 결정하는거지 대가리 깨져도 미트라는 오히려 틀렸다 생각함

물론 미트라 감가오기전에 팔고튀는건 방법일지도

Lv42 앙카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