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레테 4초뚝 후기

아이콘 뚜보
조회: 235
2026-06-24 12:25:09
이딕트 재사용이 ㅈㄴ터져서 쿨이 아무리 밀려도
체인커맨드 버프동안 이딕트를 3번을 안정적이게 넣을 수 있음

2초뚝 같은 경우는 체인커맨드 끝물에
이딕트가 안묻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경우 이딕트 사용횟수가 줄어듬

결국 쿨밀림의로부터 여유가 있다는거지
체인커맨드 잘들어간 2초랑 이딕트 사용횟수가 똑같음



이걸 유의미하게 늘리려면 5초뚝을 채용해야하는데
5초뚝도 이딕트 재사용 잘터져서 밀리면 못쓰는거도 있는데
체인커맨드 자체가 서버렉 야무지게 먹어야
2~4초보다 이딕트 한번 더 쓸 수 있는 구조같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