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진짜 원기때 메이플하던사람들은 어케했던걸까

Qjqd
댓글: 7 개
조회: 169
2026-06-24 12:41:48
당장 생각나는것만 적어도
1.방어구제외 거의 모든부위 영교불
2.등업천장없어서 막말로 에디레번보내는데만 몇백만원 증발하는사람도 잇엇음
3.개좇노잼 농장시스템을 꾸역꾸역 쳐했어야함
4.버프프리저 돈주고 안사면 보스에서 뒤질시 버프 다날아감
5.보스재입장 30분
6.노블쿨1시간 심지어 접속중아닐때 쿨안돌아감
7.시퀀스없어서 그많은 극딜버프들을 하나하나 다눌러가며 예열햇어야함
8.내는 보스마다 패턴 개쳐역겹게나오고 수많은 버그들
당장 생각나는것만해도 이정도고 이외에 수없이 더많을겈게ㅜ진짜 갓겜이였네 그시절은

Lv18 Qjqd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