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보급일지 명의당 좋다이거야 그런데 융통성은 없네 .

간지호호
댓글: 6 개
조회: 161
비공감: 2
2026-06-24 13:09:41
A계정으로 첫번째 아이템받고
B계정으로 두번째 아이템받고 
이런식으로 명의당 해줘도되는데 
A계정으로 받으면 
무조건 A계정에서만 받을수있게만들어놓은건 너무 융통성없는거아닌가 

계정캐릭터마다 필요한게있을텐데 명의당은 좋다이거야 
그런데 A계정으로 받으면 B계정은 다른명의로 아이템을 받았으니까 못받다는 문구는
너무 짜침  그리고 훈련일지 밑에있는 경험이 3배쿠폰도 명의다르면 못받던데 
이런건 만들때 옆에서 융통성 발휘해서 명의당이지만 다른명의도 수령안한 아이템은
받을수있게 해주면 좋을거같다 라고 말해주는사람이 한명도 없었나 

명의당으로 막기만 급급해서 진짜 융통성은 제로네 

Lv65 간지호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