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제로 카데나 뭐가 더 어려운것같냐

메벤남
댓글: 24 개
조회: 300
2026-06-24 13:39:02
난 일단 둘다 이카돌이로 키우면서 느낀점이

제로: 딜 사이클 자체는 쉬움, 짤패턴 다 맞아도 안뒤짐, 후딜이슈있어서 보스 패턴 예측 필수, 숙이는보스 (검마 하세 등) 어려움, 태그 시스템으로 인해 계속 태그해줘야함, 클탐 매주 달라짐
카데나:딜 사이클 매번 바뀜, 후딜캔슬 가능해서 후딜이 거의없음, 오리진 개쎔, 평타치고 설치기까는거 후딜 생각보다 심함, 보스 패턴 예상안해도 걍 날라다니면서 패면됨, 짤패턴 대부분 맞아도 닼사+보호막덕에 안죽음

이정도라 개인적으론 제로가 더 어려운것같은데 님들은 어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