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언리 이후 디렉터들은 다겪긴했는데

Flurry
댓글: 4 개
조회: 147
2026-06-24 13:50:28
그냥 창섭이형이 컨텐츠 가져오는 것들이 넘사벽수준이고


강원기도 충분히 잘하긴했음

우리가 즐기고 있는 모든 것들에 대한 기반이 당시 강원기가 만들어놓고 간거라

언리 패치 이후에 몇십만원씩 하던템들이 다음날 줘도 안가지는 템이 되버리고

펫공도 캐시샵에서 팔더니 대충 고스펙들 다 작다하니까 프펫을 팔기 시작하고

이런거 겪으면 그전 디렉터들 쉴드치는게 쉽지않음


당시 엔진 + 당시 상황에선 할수있는 것들 최대한 했다고 생각하고

지금 흥행하는 것들을 시도해서 이런 아이템,방법,이벤트가 흥행한다는 걸 처음으로 보여준게 강원기고

그래서 강원기 좋게 평가하는 여론들이 있는것도 당연한다고 생각함.



물론 큐브 주작은 개빡치긴하는데

창섭이형도 내부 문서에 확률 수정한거 공지할지 말지 고민중이다 < 올린거

오피셜로 나온이상 큐브 주작은 둘다 해당하는거라 둘다 잘못이라고 보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