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근데 보스에서 아이템 드랍율 의미 있음?

아이콘 상클팬
댓글: 7 개
조회: 237
2026-06-24 13:54:37
어차피 확률
0.001% 이럴텐데
여기에 300%p 곱 한다고 해도
0.3%면 의미 없지 않음?

30%로 줄 건 아닐테니
0.3%든 3%든 둘중하나겠지

나는 솔직히 보스 물욕템 드랍율로 주는 거 아니라고 생각함
그냥 입장했을 때 이미 정해진 거임
내가 반년 넘게 풀드랍으로 칠흑 한번 못 먹어봤다가 이번에 챌섭에서 67퍼로 마깃안 먹어서 더 확실해짐
그냥 드랍율은 솔 에르다 많이 먹는데 쓰는 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