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강원기욕하는놈들은 막상 강원기없었으면 메이플 할일도없었음

위대한
조회: 117
2026-06-24 14:07:04
황선영시절의 메이플

메인컨텐츠가 미니게임전용맵인 스타플래닛

스타플래닛 가보면 맑음이 쌍욕박는거 구경가능

3년동안 생긴사냥터 헤이븐 하나

사냥터가보면 아란데슬이 광역기로 쓸고있는중

놀장 출시이후로 유저수 쫙빠지고 게임순위 로우바둑이가 따잇함

경매장없어서 자시거래하는데 자시가보면 장사사기꾼들이 원가의 1퍼만주고 후려치고있음

그저 언제망할까 생각하면서 겜하는중


강원기가 너무 오래 잡아서 문제가 생긴거지 초반3년은 되게잘했음 차후5년 아무것도안하고 월급타갈줄은 몰랐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