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강원기도 나쁘진 않았음

아이콘 입방
조회: 199
2026-06-24 14:07:20


정확히는 V~글로리온 이전 정도까지
여기까진 공격적 패치도 많고 새로운 시도도 많았음

문제는 이걸로 발생한 현상에 대한 조치를 방치했고
고인물들의 보스배럭을 막기위해 유입 지원을 없예고
이게 심화될쯤 운좋게 코로나가 터지면서 단점이 묻혀버림
여기에 확률 조작겹치면서 빠 대비 까가 너무 많아졌음

쇼케이스만봐도 어느기점부터는 게임이야기보다 다른 이야기가 많아짐
여기에 너무 대조되는 김창섭식 소통이 등장하며 강원기는 암흑기가된거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