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개인적으로 원기시절 무릉컷이 가장 싫었었음

낙뢰
댓글: 9 개
조회: 174
2026-06-24 14:37:05
진짜 끔찍한 경험이였음

스펙업을 하면 몇십분간 무릉을 열심히 쳐서 갱신을 해야함 도핑은 도핑대로 들어가고
시간도 시간대로 들어가고 스펙업할때마다 무언가 해야하는 족쇄 걸린 느낌 불쾌했음


전투력 나오고 무릉컷 사라진걸로 기억함 그래서 창섭이 존나 좋아하게 됨
(이당시에는 환산은 전용사이트도 없고 엑셀 수치 본인이 직접 입력 이럴때..)

저 전투력도 당시에 듀블이랑 데벤이였나 전투력 유독 높게나오고
쿨뚝애들 낮게나오고 조금 문제가 있긴했지만 무릉컷 없애준거만해도 충분했고


지금은 환산 때깔 개좋아졌고 차원이 달라짐, 긍정적으로 발전하고 이상적인 상태인듯





진짜진짜 무릉컷 개극혐이였음 막 딴커뮤 악질유저들은 무릉컷 찍어놓고 템팔아서 공팟 버스탄다 개꿀
이딴소리하고 앉아있고 미친 진짜 얼탱이가 없어가지고
이거랑 타유저 정보 템 확인하는거 추가되는날 인벤에 보스빠진다는 카톡방 30추글도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ㅋㅋ

진짜 ㅋㅋㅋㅋ 사람이냐고 미친놈들 진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