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근데 원기가 치트키썼으니 성공이라는건 좀 억까지

다람313
조회: 118
2026-06-24 14:37:12
뭐 그럼 메이플이랑 동시대에 잘나가던 게임들은 왜 죄다 처망했나 ㅋㅋ

마케팅 빌드업 게임 체계 전환 이런건 걍 순수 능력이었음

원기가 ㅈ같은건 검마이후로 겜 유기시킨게 ㅈ같은거지

원기가 v패치하면서 스킬도 중요한 성장요소로 만들고 아케인 일퀘로 접속동기강화하고 그랬던것들은 지나고 보니 당연한거지 그 당시에는 메이플에 대격변을 준거였음

Lv13 다람313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