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획 다 팔고 풀드랍 맞추는거 괜찮나요?

쓰칼듀오
댓글: 2 개
조회: 189
2026-06-24 14:43:42
저번 챌섭에 만든 본캐 보마인데 지금 100/160 세팅이고 얼장 부위를 드드로만 바꾸면 풀드메인데요
현생이 바쁘기도 하고 사냥을 하루에 1소재도 안하거나 해도 1소재 정도만 하게 되어서 메획이 필요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비쌀 때 드메템을 정리하고 전부 드랍 한줄로 바꾸고 드드 하나 사서 풀드랍만 맞춘 뒤 보스만 하는 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차액으로 차라리 다른곳에서 스펙업을 해서 6만대를 가는게 낫지 않나 생각듭니다.
지금 헥환은 5.2~3정도에

Lv9 쓰칼듀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