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자꾸 황선영 이 짤은 왜 나오는건지 모르겠음

피드
댓글: 4 개
조회: 252
추천: 1
2026-06-24 14:49:42


황선영 시기 개노잼이었다=>O
디렉터 에고 존나 셌다=>O

이건 맞말인데
저 짤 들고오면서 테섭 항의 씹었다 어쩌고 하는 건 그냥 그때 겜 안한 겜안분 아니냐...
황선영 이전까지 테섭은 테스터들 뽑아서 그들만 이용하게 해주는 방식이었고, 당연하지만 온갖 문제점이 터짐
테스터 계정으로 쌀먹하는 건 물론, 테스터들이 입맞춰서 테섭 패치 방향성 흔들거나, 특정 직업을 버프하라고 요구하는 등 문제점이 많았음. 참고로 이 시기가 듀곧하~모리가 인소야 꽉 잡고 있던 시기.

이런 테섭을 황선영은 지금의 공개 테섭으로 바꾼다고 했고
그거에 대해 기존 테스터로 뽑히던 이들이 반발하자
꼬우면 입사해가 튀어나온 거임

즉 저 짤 자체는 오히려 일 잘한 케이스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